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민재 유벤투스 이적

by ºªº 2021. 6. 1.
반응형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 유벤투스와 이적 합의. 2025년까지 계약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네요. 사실 김민재 유벤투스 이적설이긴 하지만 꼭 이적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해외 언론(포르투갈 매체 SIC노티시아스)에 따르면 한국 수비의 중심인 김민재 선수(현. 베이징 궈안)가 이탈리아 세리에 A의 명문팀 유벤투스(Juventus)에 입단한다고 보도했다. 한국시간 6월 1일 김민재가 유벤투스로 이적한다”라고 보도한 이 매체는 “김민재는 다음시즌(21/22)부터 유벤투스로 이적 하기로 했다. 바이아웃 금액이 4500만 유로(한화 약 608억 원)이며 계약 완료에 근접했다고 말했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현재 2021년 겨울까지 베이징 궈안과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김민재가 유벤투스로 이적하는 옵션은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 번째는 세리에 A의 사수올로 구단으로 2022년 1월까지 임대하는 방법과 두 번째는 미리 유벤투스와 계약 후 베이징 궈안과의 계약이 다 끝나고 이적료 없이 합류하는 것이라 보도했다. 이 매체는 또 지난여름 토트넘의 이적설과 김민재의 포르투갈 출신의 주제 무리뉴 감독과 함께하고 싶어 했다는 내용까지 상세히 보도했으며 포르투갈 출신인 파울루 벤투 감독과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나가기 위해 대표팀에 합류한 상황이라 말했습니다. 

 

 

 


시즌이 끝나고 이적 시장이 열리면 항상 이적설로 그쳐 아쉬웠는데요. 이번 김민재 유벤투스 이적설은 사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시즌 겨울 토트넘, PSV 에인트호번, 세리에 A팀 등 다양한 구단과 연결되었을 때도 정말 이적이 이루어질 거 같았는데요. 이제 유벤투스까지 들리니 곧 좋은 소식이 생길 듯합니다. 유벤투스는 다음 시즌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 아래서 재편을 노리고 있으니 더 기대가 됩니다. 

 

 

 


현재 김민재 선수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경기를 치르기 위해 파주 대표팀 트레이닝 센터에 소집되어있는데요. 정말 김민재 선수가 유벤투스 이적을 할지, 또 아니라면 또 다른 행선지는 어디일지 기대가 됩니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지구망)

넷플릭스(Netflix)의 첫 국내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지구망) 공개일, 박세완, 신현승, 영재, 민니, 한현민, 논스톱, 거침없이 하이킥 제작진이 만든 시트콤 넷플릭스(Netflix)에서

s.snowy.co.kr

 

 

착한티비 다운로드 apk 다운, 실시간 티비보기 앱 TV

착한티비 착한TV 다운로드, 검색 안될때, 무료 실시간 티비 어플 TV 착한티브이 무료티비 보기 앱 착한티비 apk PC버전 착한티비 어플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이 않아 당황하시는 분들이 많

s.snowy.co.kr

 

반응형

댓글